하단의 자주하는 질문, 답변이 수정이 되었으니,
반드시 변경된 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.
▶ 서비스는 안정성이 중요하다고 하는데 인스타메모리 괜찮을까요?
네. 이미 마케팅 업체부터, 기업, 고객까지 인스타메모리를 이용하고 계십니다. 그동안 한번도 문제가 되지 않았으니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.
▶ 한꺼번에 많은 수량을 주문해도 계정이 문제가 되지 않을까요?
네 소량, 대량 아무런 문제 없습니다.
▶ 주문했는데 서비스가 진행되지 않아요!
저희는 상세페이지에 자세하게 주문방법과 고객과실에 대해 안내드렸습니다.
고객님의 계정이 비공개 상태라면, 주문을 하여도 자동으로 취소가 됩니다.
만약 고객이 과실을 한 경우 셋팅이 이미 들어간 후라면 비용이 이미 발생하였기에 환불이 불가하다는 것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.
반드시 주문양식을 꼼꼼하게 읽고 주문 부탁드리겠습니다.
▶ 타사에서 서비스와 중복되어 주문해도 되나요?
네, 괜찮습니다. 타사와 다른 계정이 다른 루트로 유입됨으로 문제될 것 없습니다.
▶ 서비스 진행 도중 계정활동을 해도 문제가 되지 않을까요?
네, 아무런 문제 없습니다
▶ 주문 이후 주문정보 변경이 가능한가요?
만약 셋팅이 다 완료되지 않은 상태라면 가능합니다만 셋팅이 완료 된 이후는 불가능합니다.
▶ 회원가입 적립금은 어떻게 해야 사용 가능한가요?
부정사용 방지 차원으로 누적 적립금이 5,000원 이상 되면 2,000원 이상 주문시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.
▶ 미가용 포인트를 어떻게 해야 쓸 수 있나요?
서비스 주문시 배송완료가 되면 바로 미가용 포인트로 적립되며, 배송완료 후 일주일이 지나면 사용 가능한 포인트로 자동 전환됩니다.
▶ '배송완료' 라고 하는데 작업이 완료되지 않았어요!
인스타메모리는 관리자가 수기로 넘기는 작업입니다. 계정들이 상품(팔로워,좋아요,조회수등)을 전달 하기까지의 시간이 필요합니다.
안전하게 배송되니 안심하고 기다리시면 됩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